까르띠에 브로치
그래서 결말은?
blue@blue.pe.kr
blue@blue.pe.kr
Theme: razia by ashathemes.
그래서 결말은?
그들 민주화운동 저들 새마을운동
쉴드 또는 아가리 묵념 아니면 물귀신 작전? 왜, 감정 유발 거짓말에 피해자 코스프레는?
말살 정책. 척결 정책. 剔抉 (뼈를)바를 척 (살을)도릴 결
New Balance 928v3, 1540v3.
한 배에서 나온 형제인데도 발 볼 사이즈가 다르다 4E D C 6E 4E 2E D C B A
잘한다 잘한다 하니깐 진짜 잘해 버리네?
흑개미와 불개미를 유리병에 함께 넣어두면 평화롭게 공존하지만 누군가 유리병을 흔들다가 놓으면 개미들은 패를 나눠 싸웁니다. 흑개미는 불개미를, 불개미는 흑개미를 서로 적이라 여기는 것입니다. 진정한 적은 누굴까요? 갈등이 생겼을 땐 누가 유리병을 흔들었는지 먼저 의심을 생각을 해봅시다.
호칭엔 홍길동님, 지칭엔 홍길동 님. 으로 띄어 쓴다.
= 냉장고 사각 얼음 대 모던하우스 파르페.
단순 성적보다 기량과 잠재력에 무게를 두는 MLB 특성상..
불철주야하다. 불철주야 뒷바라지
93년 정준 사춘기, 박영희 76 91년 백설 불고기햄 CF
충남에서는 아산시만 충청남도 돈은 돈이 없단다.
이말거고 지처금럼 네짜글씩 순바서꿔 써돼도요 이하상게 한인국은 읽수을가 있든거요 이역거시 번기역론 안와나요 재있미는 훈정민음 세대종왕 만세만다
hello:-) B on 😀 더듬다 기억을 더듬다 몸을 더듬다
@grok is this real?
도파미에서 패들을 밟으면 도파민
1968
협궤동차. 협궤열차 92년 송도 운행 폐지 송도 소래 95년 완전 운행 폐지 한대앞 수원
미디어리터러시 교육 PPL이 무엇인가부터 연출이란 무엇인가
흑개미와 불개미를 유리병에 함께 넣어두면 평화롭게 공존하지만 누군가 유리병을 흔들다가 놓으면 개미들은 패를 나눠 서로 싸웁니다. 흑개미는 불개미를, 불개미는 흑개미를 적이라 여기는 것입니다. 진정한 적은 누굴까요? 갈등이 생겼을 땐 누가 유리병을 흔들었는지 먼저 의심을 생각을 해봅시다.
-5 빼기 4는—얼씨구—띠리리 리리리—봉천사거리에 사이다가 떴어도—고뿌 없이는—숭구리당당 숭당당—열려라—참깨—닥쳐라—메밀묵—일상보단 이상—곱하면 사상—답문보단—반문—나보단 우리까루 고춧가루—오이야—당근이지—우르릉 쾅쾅 퉤퉤퉤—8×7은—오류겐—도련님발—아씨발—뭘봐☆껌바—찌찌뽕—뷁□즐—얼쑤
/ 슬래시, \ 백슬래시.
• 럭비: 패스가 주로 옆이나 뒤로만 가능하므로, 공 잡기·패스·킥 중심 설계. • 미식축구: 전방 패스가 중요하므로, 그립과 스파이럴 던지기에 최적화. 📌 정리하면, 두 공은 기본 형태는 비슷하지만 미식축구공이 더 뾰족하고, 끈이 있으며, 패스 정확도를 높인 디자인이고, 럭비공은 끝이 둥글고 킥과 핸들링 중심.
해가 지기 직전(直前)에 잠깐 하늘이 밝아진다. 는 뜻으로, 머지않아 멸망(滅亡)하지만 한때나마 그 기세(氣勢)가 왕성(旺盛)함. 죽기 직전(直前)에 잠깐 기운(氣運)을 돌이킴을 비유(比喩ㆍ譬喩)해 이르는 말.
도움을 계속주면 당연한 임무인 줄 알고, 배려와 양보가 계속되면 공정인 줄 안다. 잘못된 평등은 무임승차를, 잘못된 공정함은 특혜를 만든다.
일단은 뜨고
가족 모두 그런 식일 것 같다는 풍자 또는 조롱
당연하지 않기 때문에
이젠 사람들은 웃으면서 욕을 한다. 혐오와 허세 공유하지만, 기쁨은 공유하지 못한다. 모두가 말은 많지만 소통하지 못하고, 함께 웃는 법은 잊은 사회다. 유쾌함 없이 쾌락만 찾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아지고 있다. 긍정적인 사람을 찾아내어 자기 곁에 두려 한다. 스스로 긍정적인 사람이 되려고 하지는 않는다. 긍정적인 사람 옆에서는 저절로 긍정적인 사람이 되는 줄 알고 착각한다.
개인의 타락이 집단의 일상이 되면 그건 비극이 아니라 규범이고 구조가 된다. 집단적 탈진으로, 그다지 충격적이지 않는 뉴스에 분노를 하고 부조리한 현실에는 방관하고 연출된 선한 행동에나 겨우겨우 리액션을 해준다. 마음은 조급하지만 감각은 마비된 상태에 있다.
뉴스, SNS, 유튜브 등 모든 콘텐츠가 충격과 자극을 전제로 한다. 결국 더 큰 자극 없이는 반응하지 않게 된다. 이상한 사람이 많은 게 아니라, 이상하다는 기준이 사라진 사회처럼, 비정상적인 일이 주목을 받고 결국엔 이상한 것들만 살아남는다. 모두가 너무 멀리 가 있어서, 중심이 어디인지도 모르겠다. 학교에서 배운 도덕적 상식이 뉴스거리가 된다. 이상하지 않다는 말이 이상하게 들리는 사회다.
혐오 증오 언어로… 과잉표현
성적 잘 받으려면 공부해 살 빼려면 운동해 대화하려면ㅡ 노력해 방법은 뻔해. 하는 게 어렵지. 노력한다고 바로바로 되는 게 아니거든.
회사의 주인은 화사원이 아니라 주주고, 가게의 손님은 손님이 아니라 주인장, 학교의 주인은 학생이 아니라 재단이다.
화는 났지만, 화는 안 낼게.
온수 이모네 // 종로 Kss’NS 현주
많은 미국인들은 축구를 유럽, 중남미, 아프리카의 스포츠로 인식 MLS(미국 프로축구 리그)는 1996년 창설 미국 스포츠 미디어는 미식축구와 야구 중심 득점이 적고, 경기 흐름이 단순 시청률이 낮으니 기업들의 투자도 상대적으로 적음, 이는 리그 수준과 선수 연봉 등에 직결되어 악순환
연출된 조작된 동영상
보복 운전 이전에 위협 운전? 형법상 보복은 계획성, 고의성이 크기 때문에 더 큰 죄가 될 수 있으나 보복운전은 대부분 즉흥적, 감정적인 행동이다. 현실은 충동적, 법의 관점에서는 의도적인 위협 행위. 보복은 즉 계획적이고 고의적인 것으로 분류되어 가중처벌 대상이 된다.
문어 승.
사소한 것이라도 증거를 수집하고 언제 어디서든 신고할 준비를 해두어야 한다. 방조, 방관을 오래 묵히면 결정적인 순간 사소한 것으로 통수 당한다.
법은 우습다. 촉법이 무섭다. ○○○법 개같다.
잔치는 떡, 파티는 케익.
나눠 먹으면 어느 누구도 배부르지 않다.
空力 “돈을 보태고, 힘을 보태 주었는데, 남는 건 상처뿐이다.” → “결국 헛심만 썼다.”
봉천 bc 당곡 dg 서문 sm
좌파. 좌절한 파렴치한 중도. 중국산 도우미
사내 정치 — 경쟁, 라이벌, 멜로 — 다구리, 통수, 가족